호우동의 개발일지

Today :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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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eft Hand 아래에서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
XR Origin -> LeftHand
컴포넌트 구성
XR Origin -> LeftHand

  • XR Origin → LeftHand Controller 하위 오브젝트로 큐브, 구 등 원하는 대로 배치하여 커스텀

 

 


게임 실행 시 자동으로 모델링 되도록 하기

프리팹화

드래그를 통해 프리팹화
드래그를 통해 프리팹화

  • 만들어둔 모델을 프로젝트 창으로 드래그하여 프리팹화함
  • 기존에 Hierarchy에 있던 Model들은 삭제

프리팹을 Model Prefab에 참조한다.
프리팹을 Model Prefab에 참조한다.

  • LeftHand Controller와 rightHand Controller에 있던 Model Prefab에 프리팹을 넣음
    • 연결된 프리팹을 자동으로 게임 오브젝트로 만들어서 배치해 줌

 

 


결과 1

실행시 자동으로 만들어둔 모델이 나온다.
실행시 자동으로 만들어둔 모델이 나온다.

  • 게임 실행 시 자동으로 커스텀했던 모델이 XR Origin과 붙어서 나오는 것을 확인 가능

 

 


결과 2

모델이 컨트롤러에 따라 맞춰 움직인다.
모델이 컨트롤러에 따라 맞춰 움직인다.

  • VR 움직임이 잘 된다.